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리터 앱 다운 신규가입 쿠폰으로 무료 아메리카노

by 똘똘임 2023. 5. 24.

안녕하세요. 요즘 대용량 저가커피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저희 동네에도 벌써 3~4개의 브랜드의 카페가 많이 생겼는데요. 그중 가장 최근에 생긴 더리터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더리터는 2023년 4월 3일에 전용앱을 출시했는데요. 앱 출시 기념으로 신규가입을 하면 2,000원 쿠폰을 지급합니다. 아메리카노는 미니리터가 1,800원이고 1리터가 2,300원이기에 미니리터 사이즈는 무료로 드실 수 있으며 1리터 혹은 타메뉴 변경 시 차액을 지불하시면 가능합니다. 그럼 더리터 앱 신규가입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더리터-신규가입-아메리카노-무료
더리터 앱 신규가입 아메리카노 무료

 

● 더리터

  ○  대용량 저렴 커피

    - 요즘 대용량 저가형 프랜차이즈 카페들이 쉽게 볼 수 있을 만큼 어느 순간부터 많이 생겨났습니다. 커피, 그중에서도 바닐라 라테를 좋아하는 저는 웬만한 저가형 프랜차이즈 카페들을 많이 이용해 보았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메가커피, 더벤티, 더리터 등 카페 명칭에 음료의 사이즈가 표기되었다는 점이 흥미롭습니다. 아마 이 점을 가장 내세우고자 하는 의미가 담겨 있는 것이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그중 오늘 소개해드릴 브랜드인 더리터는 전국 최초로 모든 음료의 1리터 사이즈를 도입한 브랜드입니다. 실제 메뉴판을 보시면 미니리터와 리터 이렇게 2가지의 사이즈가 있고, 리터는 1리터이고, 미니리터 사이즈는 더리터만의 벤티사이즈라고 하는데 타 브랜드들의 일반 사이즈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 더리터 앱

  ○  신규가입

     -

더리터 앱을 다운 받으려면 우선 앱 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가셔서 더리터라고 검색하시고 다운을 받습니다. 그리고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이 2,000원 쿠폰은 더리터에서 전용 앱 출시 기념으로 지급되는 쿠폰이기 때문에 전용 앱에서 꼭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신규가입 대상이 되어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커피를 즐겨마시는 사람으로서 대용량 저가카페를 자주 이용하는데 워낙 가맹점이 많이 늘어나고 있고 이에 이용자도 많아진 추세라 웬만하면 앱이 있는 곳이 많지만, 더러는 없는 곳도 있더라고요. 저희 동네에 가장 최근에 생긴 대용량 저가카페가 바로 더리터인데, 생기자마자 앱을 사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앱으로 미리 주문하는 방식을 몇 번 이용해 보니 꽤 편리하더라고요. 

 

 

  ○  이벤트 (신규가입 쿠폰)

더리터-앱-신규가입-쿠폰-2,000원
더리터 앱 신규가입 쿠폰 2,000원

   

- 앱을 다운 받고 신규가입까지 하셨으면 이제 2,000원 쿠폰을 받아야 합니다. 신규가입까지 완료하시게 되면 자동으로 지급이 되어 쿠폰함에 하면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더리터에서는 아메리카노 미니리터 사이즈가 1,800원이고 1리터가 2,300원이기 때문에 1리터를 원하시거나 혹은 타메뉴로 변경 시에는 차액을 지불하고 드시면 됩니다. 저는 바닐라 라테를 즐겨 먹어서 차액 1,100원을 지불하고 아이스 바닐라 라테를 마셨습니다. 워낙 바닐라 라테를 즐겨 먹어서 다른 프랜차이즈 카페들도 종종 이용하는데요. 요즘 대용량 저가 카페에서 물가상승에 따라 바닐라 라테 기준 가격이 100~200원씩 인상한 상태인데 그중 더리터가 제일 저렴한 편입니다. 요즘엔 저렴하다고 맛이 없는 것도 아니라죠? 이용해 봤던 다른 저가 카페들 중 제 입맛엔 맛이 제일 괜찮아서 최근 들어 가장 자주 이용하는 카페입니다. 

  

 

  ○  포인트

  - 보통 음료 구매 시 1개의 스탬프를 적립해 주는 방식과 달리 더리터는 구매금액의 3%를 포인트로  적립해 줍니다. 최소 1,000 포인트부터 100포인트 단위로 사용이 가능하며 12개월 이내 사용해야 하고 이후에는 소멸됩니다. 음료를 마실 때마다 쿠폰 1개씩 적립해 주어 10개가 되었을 때 아메리카노 무료이거나 여기에서 차액을 지불하고 타 메뉴를 주문하는 것을 비교해 본다면 가장 저렴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경우, 한 번 사 먹을 때 54포인트가 지급되고 1,000점을 모으려면 19번을 사 먹어야 합니다. 이렇게 생각해 보면 음료를 마실 때마다 쿠폰을 한 개씩 지급받는 것이 더 와닿을 수 있겠습니다. 실제로 더리터에서 몇 번 커피를 사 먹고 모이는 포인트를 보면서 쓸 수 있나 하고 매번 확인을 할 때마다 아직 1,000점이 안되어 있는 걸 보고는 더 모아야겠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저는 대용량 저가형 카페들을 주로 혼자 사 먹는데 이용하기 때문에 사실 매일 사 먹지 않는 이상 쿠폰을 금방 모으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하지만 저와 반대인 경우로 한 번에 여러 잔을 사는 경우나, 혹은 더리터에서는 저가형 타 카페들보다 더 저렴한 메뉴들이 있으니 이 부분은 경우에 따라 누리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